자유 게시판
|
2026-06-27 19:56
조회: 362
추천: 0
나처럼 매번 공팟에서 클리어해야 그게 찐 실력임어차피 공방특징이 돌아가면서 실수함
아예 안되는애들은 아님 어중간하서나 숙코 섞여있어서 그렇지 이런 환경에서 매주 클리어를 하려면 본인만은 한번도 실수하지 말아야함 그럼 결국 걸러낼애들만 걸러내서 다시가서 클리어 하는거임 이 과정이 운이 좋으면 한두시간 길면 서너시간 이상 걸려서 그런거 근데 여기서 본인도 같이 실수를 좀 하고있다? 그럼 소요 시간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게됨 하루종일, 심하게는 몇일을 박아도 안될 가능성이 커진다는거임 왜냐면 진짜 잘하는 파티를 만나면 실수하는 널 거를거거든 예를들어 고정팟이라 치고 너만 실수 약간한다쳐 나머진 다 잘하지? 한두번 더 가면 끝날 레이드임 약간의 실수를해도 클리어를 할수있는 사람과 본인만은 절대 실수가 없어야하는 사람 누가 더 잘하는지는 답이 나온거 아닐까 싶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