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장이 마도인데 호법(나)보다 딜을 못함.
인보이스 하재서 들어보니 40~50대 목소리
2. 방장이 수호인데 투력비슷한 검성한테 어글뺏김
자비때 어글 뺏겨서 터짐.

원트 쫑이라 편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