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1:04
조회: 283
추천: 0
아이온2로 영포티들 존나 찌질하다는 것만 새삼 느끼지 않음?자기 직업이 조금이라도 손해 보면
'아 내 직업 다 접는다~ 게임 좇망. 망했네' 꽹과리 자기가 샀던 템이 조금이라도 가치 떨어지면 '아 완자 미쳤네.. 이 겜 망겜임 님들 하지 마셈' 꽹과리 자기가 이미 깬 던전이 쉬워지면 '개나소나 다 깨게 만들고 완화시키면 누가 게임함? 개 망겜~' 꽹과리 지가 어려워서 못 깬 던전이 잇으면 '이렇게 어려우면 누가 게임함? 이 망겜은 왜이렇게 난이도를 조절 못함' 꽹과리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조금이라도 손해 보거나 자기 위주로 게임이 돌아가지 않으면 망겜 꽹과리를 하루종일 돌림 이게 40살 넘은 사람들의 정신상태가 맞나 의심스러움
EXP
1,620
(10%)
/ 1,801
|
우리집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