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직업이 조금이라도 손해 보면


'아 내 직업 다 접는다~ 게임 좇망. 망했네' 꽹과리




자기가 샀던 템이 조금이라도 가치 떨어지면


'아 완자 미쳤네.. 이 겜 망겜임 님들 하지 마셈' 꽹과리




자기가 이미 깬 던전이 쉬워지면


'개나소나 다 깨게 만들고 완화시키면 누가 게임함? 개 망겜~' 꽹과리




지가 어려워서 못 깬 던전이 잇으면


'이렇게 어려우면 누가 게임함? 이 망겜은 왜이렇게 난이도를 조절 못함' 꽹과리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조금이라도 손해 보거나 자기 위주로 게임이 돌아가지 않으면


망겜 꽹과리를 하루종일 돌림




이게 40살 넘은 사람들의 정신상태가 맞나 의심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