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18
조회: 9,758
추천: 36
더스크 눈가리는건 왜하는거에요?뉴비인 제가봤을 때 아무런 기믹도 없이 그냥 똥피하다가 19분만 쳐 밖에 안보이는데
더스크 처음 나올때나 기획단계에서 왜 1분동안 눈을 가리고있을까? 에 대해 아시는분 있나요? 궁금하넹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