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에서 숙코 잡아낸적 있었음

박제를 하려고 하다가 그냥 입꾹닫 하는 이유가 순전히 궁금해서 물어봤음

대답하면 더 문제 안일으키겠다는 조건을 걸고

기억나는대로 말하자면


자긴 사과 안한다. 이제까지 게임상에서 사과란걸 해본적 없다.

못할수도 있는거지 왜 그걸갖고 망신을 주려하냐

그리고 애초에 사과란걸 원래도 하기 싫어하는 성격이다

사과를 하면 이제까지 내가 쌓아온 모든게 전부 흔적도 없이 무너지는 기분이 든다.

자긴 그래서 사과하지 않을거고 이번에도 절대 사과하지 않을거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