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2:04
조회: 341
추천: 0
영포티들은 게임상에서 머라하면 싫어하는데옛날게임들이 입은 더 더러웠음
스타만 봐도 이겨도 상대보고 못한다고 개지랄하고 지면 패드립치고 나가는게 일상임 심지어 디스걸고 나감 포티새끼들이 젊을적엔 더 심했음 나 와우할때 미성년자땐데 20대후반 공대장은 파티원 실수할때마다 욕 존나했음 이새끼가 지금 딱 영포티 나이임 근데 한놈이 문제가 아니라 그렇게 하는걸 관리 잘하는거라며 사람들이 막 칭찬하고 그랬던거 같음 오히려 지금이 분위기 유해진거임 이새끼들 젊을때 훨씬 더 심했음 ㅇㅇ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