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게임들이 입은 더 더러웠음

스타만 봐도 이겨도 상대보고 못한다고 개지랄하고

지면 패드립치고 나가는게 일상임 심지어 디스걸고 나감

포티새끼들이 젊을적엔 더 심했음

나 와우할때 미성년자땐데

20대후반 공대장은 파티원 실수할때마다 욕 존나했음

이새끼가 지금 딱 영포티 나이임

근데 한놈이 문제가 아니라 그렇게 하는걸 관리 잘하는거라며

사람들이 막 칭찬하고 그랬던거 같음


오히려 지금이 분위기 유해진거임

이새끼들 젊을때 훨씬 더 심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