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쐐기 완료하고 밤에 대공세가 잘 열려줘서 4승 마저 채우고 졸업합니다

쐐기 / 구렁 / 조합전 / 대공세 성불이요

ㅌㅈㄱㅇ님 덕에 대공세도 흥해서 이번 시즌은 더욱 재밌었네요

모두 감사했습니다 ㅎㅎ

대공세 찍먹 해본 분들 이번에 겪어서 아시겠지만 쐐기만큼 재밌습니다 (조합전도 재밌고요)

부케 키우기도 질린 분들 꾸준히 병행하는 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