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1:48
조회: 359
추천: 0
음유성이 나왔다면 난 아이온 했을거야나도 로아를 하지만 나오는 신캐 마다 전부 근접형 전사 컨셉이라 솔직히 노잼이었거든 근데 권성 공개 되자마자 아 이 게임은 앞으로 나올 클래스들이 내 취향과 거리가 멀겠구나 해서 다 처분하고 바로 삭제했음 이제 다음 신규 클래스로는 집행자(?) 나오겠지
EXP
2,091
(45%)
/ 2,201
|
카멘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