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로아를 하지만 나오는 신캐 마다 전부 근접형 전사 컨셉이라 솔직히 노잼이었거든

근데 권성 공개 되자마자 아 이 게임은 앞으로 나올 클래스들이 내 취향과 거리가 멀겠구나 해서

다 처분하고 바로 삭제했음

이제 다음 신규 클래스로는 집행자(?)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