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이라 생각했지? ㄴㄴ

마영전임 ㅋㅋ

마영전이 진짜 레이드 미친놈들 많음

특히 패턴 알고도 뒤지는경우도 허다함

갠적으로 레이드하나만큼은 마영전은 진짜 잘만들었다 생각하는 손가락안에 드는겜임

그런겜하다가 아욘2 악몽같은친구들은

하품나오는건 이해할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