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1:36
조회: 463
추천: 0
아 초월 왜 이렇게 딜 넣기 힘듬?![]() ![]() 뭐지 본인 걍 신규초월 나온날에 깨고 그냥 유기했단 말임 진짜로 이거 신규초월 나온지 얼마 됐지 1달 넘었지 않나 2달 된거 같은데 아닌가 하여튼 신규초월 나온 첫날에 깨고 한 2번 깨고 안 했는데 진짜 2달정도 동안 신규초월 아예 1판도 안함 그래서 1넴 2넴 3넴 패턴 다 까먹음 뭐가 뭔지 기억이 안 남 그래서 이게 지금 타이밍에는 모두가 다 빡숙이라서 숙련도가 이렇게 갑자기 븅신이면 합류하기 ㅈㄴ 힘들단말임 근데 마침 방금 초월 1단 방제에 [350+ 막보앞 업둥이 1 있음] 뭐 이런 파티 있길래 들어갔거든요? 들어가니까 던전 남은 시간 12:00 이정도 되어있고 들어갔는데 C발 패턴 1도 기억 안나는데 갑자기 들어오자마자 [오 20만은 박을거 같은 사람이 들어옴] 이래서 ㄹㅇ 부담감 개 ㅈ되는데 아니 보스 C발 왜 이렇게 움직이는거야 이해가 안가네 그냥 ㅈㄴ 쳐 움직이니까 장판 타이밍 감을 못 잡아서 DPS 호러쇼 열리는데 설상가상으로 2달전에는 익혔던 점프로 매혹 피하기? 그거를 훌라우프를 계속 쳐 맞아서 매혹에 계속 걸리네 하여튼 그래서 DPS 호러쇼 터졌는데 내가 알기로 초월 1단 3넴 피통이 5500만인데 2000만/5500만이면 음.. 딜 점유율 40%는 안되고 한.. 36%쯤 되려나 하여튼 딜 점유율은 36% 정도 넣은거 같은데 뭐 이렇게 딜 넣기가 빡세지 아니 죽은적은 한번도 없거든요? 죽은적은 없는데 DPS가 호러쇼인데 저 정도면 내 기억에 호법성이 없었던거 같긴한데 그래도 15만+은 나와야 했는거 같은데 아니 뭐 이렇게 돌아다니지 크로메데의 심연 하여튼 인제 신규초월 3클이라서 뭔가 갑자기 파티 구하려니까 용기가 안나네
EXP
6,069
(17%)
/ 6,401
|


Orad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