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직접하는거지?
호법만도 못한 ㅆ버러지들이?

심지어 지배팟인데
이번주는 유독 ㅈㄴ헬이었다

내 생각에 대리 맡기던 애들이 이번주는
오드킵하고 할거 없어서 연습하는듯

검성수호인데 한줄달라는거
지정방향 달라는거
드리블 못한다는거

사람세기 아니고 무조건 대리로 타이틀딴 애들임

자비도 산모산도 싹다 터질이유 없는데
터지더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