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4:19
조회: 210
추천: 0
대리로 땃으면 쭉 대리맡기지왜 직접하는거지? 호법만도 못한 ㅆ버러지들이? 심지어 지배팟인데 이번주는 유독 ㅈㄴ헬이었다 내 생각에 대리 맡기던 애들이 이번주는 오드킵하고 할거 없어서 연습하는듯 검성수호인데 한줄달라는거 지정방향 달라는거 드리블 못한다는거 사람세기 아니고 무조건 대리로 타이틀딴 애들임 자비도 산모산도 싹다 터질이유 없는데 터지더라니까
EXP
233,151
(92%)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