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2:09
조회: 215
추천: 0
방어구 계승 질문![]() 장갑에 전속 하나 뽑느다고 조율하다가 수천만원 날려서 신발이랑 망토 계승해버렸어요. 3번째 계승 침식 헬멧, 상의, 하의 저 중에 이번 시즌 가기전에 계승한다면 어느부위가 좋을까요? 장갑 조율하면서 조율석 다 써버려서 감당이 안됨. 다음 시즌에 계승이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5천만 써서 계승하는건 별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