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2:35
조회: 136
추천: 0
세대갈라치기 제일 열심히 하게 해주는 게임평소 NC겜만 쳐 해오던 틀딱들이 자연스레 아이온2 시작
평소 갓겜 RPG 찾고 있는 2030들이 아이온2가 나온다니 시작 처음부터 가치관이 다른 이 두 세대가 격돌 게임사가 딸피들한테 유리한 방향으로 가려하니 2030들이 빼애애애애애액!!!!!!!!!!!! 게임사가 2030들한테 유리한 방향으로가려하니 딸피들이 빼애애애애액!!!!!!!!!! NC가 주는 개고기나 쳐 먹던 딸피들인데 갑자기 NC가 바뀌어보겠습니다 배신감 쳐느꼈는지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즈그 쌍팔년도 갓 태어난 애 ㅅ끼 시절 마냥 짖어버리기 시작 시대가 바뀌었으니 겜도 이제 바뀌어 보겠다는데 애처롭게 울부짖어대니 NC도 진퇴양난 ㅇㅇ 뭐 지들 업보인거지 그렇게 타겟층 못잡고 저기 ㅁㅁ 게임마냥 줏대 없이 휘둘리다 쳐 망할 예정 ㅇㅇ 근데 하나 팩트 말해줄게 기회 비용을 생각 했을 때 곧 벽에 똥칠하고 뒤질 틀딱 딸피들 말 들어주는게 맞냐? 우리가 더 오래살고 더 겜 오래할텐데? ㅂ신들 NC야 아이온2는 망했지만 다음 게임부턴 연령 타겟층 확실히 잡고 내라 롤, 발로란트에 틀딱 딸피들이 없는거처럼 리니지에 2030이 없는거처럼 ㅇㅋ? 걍 ㅆ발 아예 안해버리게 좀
EXP
632
(32%)
/ 7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