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하려는 그 열정이나 그런게 존나 무의미하잖아

단돈 5만원이면 알아서 다 깨주는데

개포티가 탈모올때동안 밖에서 경력쌓고 일했는데 그돈 없겠나

근데 그건 현생이고 게임에선 게임나름대로의 목적의식과 노력이 있어야 하는데

그걸 너무 의미없게 만드는거임

대리에 대한 근본적인 대처 있어야 한다고 봄

확실하게 고강도로 조지는거 아닌이상 난이도 올려봐야 대리기사만 배불리는거고

난이도를 낮추면 게임이 너무 늘어지고 큰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