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37
조회: 17,018
추천: 91
솔직히 보스배율로 부심부리는거 좀 역함![]() 이번 챌섭에 신규뉴비, 복귀유저, 계속 해오던유저 다양하게 분포되어잇는데 계속 게임하던 유저가 110%~120%가 당연하다는식으로 길드에서 얘기하는거 진짜 눈꼴시려움. 스펙보면 꼴에 본섭에서 딱히 고스펙도 아닌데 '난 챌섭 최대한 싸게 템맞춰서 최소컷들로 가성비로 즐김' 이렇게 티내는 눈치제로인 애들 진짜 여럿잇음. 신규,복귀한 유저중에서 120% 너무힘들어서 챌섭템을 더 쌔게 맞춰서 150% 160% 로 깨는건 절대 창피한일이 아님. 오히려 너무 썩어서 가성비 따지면서 최소컷들로 깨고 쌀팔아먹는것들보다 1000배 메이플에 도움이 됨. 혹시 님들중에서라도 챌섭길드든 어디서든 보스팁 알려주는건 좋지만 배율로 부심부리는 추잡한짓은 안하면 좋겟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