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렌 딱 잡으면 다이아인데

배율 100퍼 좀 넘나??

근데 15퍼 정도 남기고 타임아웃임

보스할때 표식 찍는거하고 마나오버로드인가 그거 키고

말고 다른거 할거 없음???

컨이 필요한 직업도 아니고

기절실명만 피하면서 하고있긴 한데

어디서 딜이 새는지 모르겟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