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5
조회: 145
추천: 0
님들 레테 질문좀지금 세렌 딱 잡으면 다이아인데
배율 100퍼 좀 넘나?? 근데 15퍼 정도 남기고 타임아웃임 보스할때 표식 찍는거하고 마나오버로드인가 그거 키고 말고 다른거 할거 없음??? 컨이 필요한 직업도 아니고 기절실명만 피하면서 하고있긴 한데 어디서 딜이 새는지 모르겟숨
EXP
80,262
(65%)
/ 8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네랄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