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 ㅅㅂ 첫날에 이렇게 빠른걸 어캐쳐 했는데
오늘 다시 몇판 해보니까 점좀 익숙해지더라
2페는 처음 가봤는데도 안죽엇어 대적자 본체패링이 제일 어려웠나바
하세는 짧아진덕분에 여명을 한번봐가지고 날먹함 ㄴㅇ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