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너무 안 나와서 전투분석 키고 20초동안 평딜 해봤는데 

스킬 읽어보니까 2차 소환수보다 3차 소환수가 더 퍼뎀이 높은데  
2차스킬이 3차스킬보다 딜 점유율이 더 높은게 이해가 안돼요

소환수 켜놓고 임펠만 눌렀는데 딜이 이상해요

유튜브 강의 영상 다 보고 스킬도 하나하나 다 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다른 영상들이랑 봐도 제 게임 소리 들어보면 3차 소환수가 덜 때리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