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9:12
조회: 936
추천: 7
아이온의 모든 패망의 시작은 응기룡임시즌1에 나와서는 안되는 템이 시작부터 등장
루드라가 잡히기 시작한 시점부터 너도나도 과금력 되는분들은 무기 가더 응기룡을 맞추기 시작함 그로인해 명암룡과 인던템은 병신이 됐고 당연히 더 쌔야되는 어비스템도 어비스에서 응기룡에 개처발리는 개병신 벨론스 좃망테크가 시작됨 응기룡은 절대로 시즌1에 나와서는 안됐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