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02
조회: 212
추천: 0
아무리생각해도 블랙보조에 레잠 쓰는건 아님레잠바르고 큐브 돌려봐야 두줄이 한계임
근데 제일 보조 비싼 보마, 레테 기준 경매장에서 레전 두줄 보조 20억에 팜 차라리 이거 사는게 맞음. 이건 나중에 처분 가능한데 블랙보조는 그게 안됨. 아스트라 전승하면 된다 하는데 블랙보조에 5줄 뽑을꺼임? 아니면 윗잠 2줄 뭐 이런거로 전승할꺼임? 레잠 두장 주는데 한장은 제네무기에 쓰고 남은 한장은 하트에 쓰거나 정 메소 급하면 안경같은거 사서 레잠만 바르고 다시 파는게 나음,..
EXP
1,473
(36%)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잉트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