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0
조회: 258
추천: 0
챌섭4+아버+제네패스로 템포 빨라진 지금 뉴비절단기 얘인 것 같음.... 패턴 종류는 너무 많고 자기 속성에 맞게 패링, 잔상이 나타나서 엇박으로 공격하는 거(심지어 이게 제일 악질인게 잔상공격 후 본체공격 이거는 간격도 다 다름;;;) 하드세렌까지 밖에 안해본 메린인데 듄켈도 윌도 진힐라도 세렌도 처음 했을 때, 이렇게 막막하진 않았는데 진짜 얘는 절망스러움... 내가 왜 격겜도 아니고 소울라이크도 아닌 게임에서 패링을 해야돼...?
EXP
5,501
(75%)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댕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