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인 것 같음....

패턴 종류는 너무 많고 자기 속성에 맞게 패링, 잔상이 나타나서 엇박으로 공격하는 거(심지어 이게 제일 악질인게 잔상공격 후 본체공격 이거는 간격도 다 다름;;;)

하드세렌까지 밖에 안해본 메린인데 
듄켈도 윌도 진힐라도 세렌도 처음 했을 때, 이렇게 막막하진 않았는데 진짜 얘는 절망스러움...

내가 왜 격겜도 아니고 소울라이크도 아닌 게임에서 패링을 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