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진짜 족노잼이라 이걸 왜하고있는지 친구랑 토론하다가

놀이동산에서 2시간기다려서 3분 도파민느끼는짓이랑

2달 돈모아서 30분 도파민느끼는짓이랑

같은행위라는걸 깨달아버림

물론 줄서기도싫고 돈모으는것도 귀찮아서 놀이동산은 슈퍼패스사고 메이플엔 그랜져한대 쳐박긴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