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홍보하는 건 자기 마음이긴 한데 홍보도 적당히 해야지 게다가 닉네임 홍보 게시판이 따로 있는데 수다 게시판에다가 홍보 도배하는 건 진짜 뇌가 반쪽이 없어서 그러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