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18
조회: 228
추천: 0
검마 솔플 할만한지 봐주실분 있나용직업은 아델이고 1페는
오리진극딜+어센트3번 다쓰면 딱 끝나고 2페는 2분극딜2번하고 3번떄 딱 찰떄쯤 끝납니다. 3페 오리진극딜 주차시키고 박으면 80프로 인상태에서 데카아웃 당했는뎅 시간은 12분 ? 남았떤거 같긴한뎅 연습하면 괜찮나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