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하트 30퍼작 하라해서 쓰고있었는데
오늘 플라즈마하트?인가 그거 전승권 받았는데 그대로 전승하고 17성 뛰우고 나중에 매지컬떡작 할때 아크이노 바르면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