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챌섭에서 레테 키우는 중입니다.
하세유챔까지만 할거라 보조,미트라 사줄 생각은 없습니다

카블큐 나오면 둘 중에 어디에 질러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