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55
조회: 192
추천: 0
걍 똥블에 레잠 써야겠다뉴비라 잘 모르지만
똥블 레잠 블랙보조 오늘 메소로 윗잠 레전드 아랫잠 유니크 이벤큐브 블랙큐브 화에큐 전부다 투척 보조 밑잠 레전뜨면 좋고 아니면 천장 쌓은거 해방 이후 제네무기 밑잠 레전드 천장치고 블랙큐브 천장치게되면 유니크하트 레전드로 올리고 뭐 이러면 되겠지?.... 미트라는 뭐.. 엠블 딱히 팔생각도없고 칠흑 생각도없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