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챌섭까지만해도 5~6천만 혼자서 그냥 불가능의영역이었음 해방 한주만 미루면 편해짐 

커뮤에서나 100%근처배율로 개나소나 다잡고 7월첫주해방하는거처럼 보이는거임 그거하고있는사람들은 본섭 매달 다케릭으로 검마조지고있는 고인물들임

욕심을 버리면 행복이 따라옴

추가로 챌린저도 18성 유에 15% 이거보고 따라하려다가 가랑이 찢어짐 뉴비는 마스터목표로 제네해방 자석펫사고 폐사만 안해도평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