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0
조회: 1,219
추천: 2
검마에 집착하는사람이 많이보이는데저번챌섭까지만해도 5~6천만 혼자서 그냥 불가능의영역이었음 해방 한주만 미루면 편해짐
커뮤에서나 100%근처배율로 개나소나 다잡고 7월첫주해방하는거처럼 보이는거임 그거하고있는사람들은 본섭 매달 다케릭으로 검마조지고있는 고인물들임 욕심을 버리면 행복이 따라옴 추가로 챌린저도 18성 유에 15% 이거보고 따라하려다가 가랑이 찢어짐 뉴비는 마스터목표로 제네해방 자석펫사고 폐사만 안해도평타임
EXP
51,272
(9%)
/ 5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