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 챌섭 재화로 공6 악세 붙이는거 가능할까요?

챌2섭에서 보마 키우는데. 18성칠흑 직작 중입니다.

작을 그냥 프악밀까, 앞에만 6박을까 고민중인데

이거 앞에만6박기에는 코인샵 재화는 부족하고, 경매장은 너무 비싼거 같은데

걍 프악 (중급코인) 주는걸로 쭉 미는게 답일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복받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