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24
조회: 161
추천: 0
메린) 챌섭 재화로 공6 악세 붙이는거 가능할까요?메린) 챌섭 재화로 공6 악세 붙이는거 가능할까요?
챌2섭에서 보마 키우는데. 18성칠흑 직작 중입니다. 작을 그냥 프악밀까, 앞에만 6박을까 고민중인데 이거 앞에만6박기에는 코인샵 재화는 부족하고, 경매장은 너무 비싼거 같은데 걍 프악 (중급코인) 주는걸로 쭉 미는게 답일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복받으십쇼!
EXP
13,606
(75%)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마황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