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04
조회: 167
추천: 0
보스 별 관심없는데 본캐 레테로 바꿀까 고민중그냥 편함..
진짜 사냥 딸깍의 맛을 봐버리니까 이게 게임인거 같고 그럼 5달째 스펙업도 없는데 그냥 바꿀까 챌섭 그냥 맛만보고있는데 패스 2개랑 제네패스 살까 생각중 시즌1 챌린저 11xx 이제 이게 안이뻐보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