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편함..
진짜 사냥 딸깍의 맛을 봐버리니까

이게 게임인거 같고 그럼

5달째 스펙업도 없는데
그냥 바꿀까

챌섭 그냥 맛만보고있는데

패스 2개랑 제네패스 살까 생각중

시즌1 챌린저 11xx
이제 이게 안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