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5
조회: 218
추천: 0
D-4 게시판 분위기 안좋네인벤은 게시물없고
공홈은 욕이나하고 dc쪽 별반 큰차이 없고 7월 2일 유저 확 줄겠네 무한물약 꽁짜로 주면 무접속 플레이가 편해서 해보겠지만 mb상품예상되고 이걸 구입하면서까지 할정도 재미는 없네요 폐허부터 벽 느껴지네요 솔풀 불가능... 겹사아니면 여기부터 사냥불가 느낌 다 필요없고 무접속만큼은 매우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