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은 게시물없고
공홈은 욕이나하고
dc쪽 별반 큰차이 없고
7월 2일 유저 확 줄겠네

무한물약 꽁짜로 주면 무접속 플레이가 편해서 해보겠지만
mb상품예상되고 이걸 구입하면서까지 할정도 재미는 없네요
폐허부터 벽 느껴지네요 솔풀 불가능... 
겹사아니면 여기부터 사냥불가 느낌

다 필요없고 무접속만큼은 매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