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기여도는 뭘 해야 오르는 거죠?
점검 후에 3일을 했는데도 주간 기여도가 0인 이유가 뭘까요..
일일퀘 다 하면서 하고 있는데..퀘는 말고 그냥 닥사를 해야하는데
쓸 때 없이 일일퀘를 하는 걸까요?
닥사로 돈 벌어서 기부를 열심히 해야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