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9
조회: 422
추천: 1
민트 초코 롤케릭 받았습니다.![]() 포장지 크기는 겔럭시 울트라랑 비슷 합니다. ![]() ![]() 내용물은 빵칼이랑 포토카드 아크릴 ![]() 단면 살면서 민트맛 내돈으로 산적 없음을 알리고 그래서 맛은.. 맛.. ![]() 어우 이게 뭔맛이야 뭔가 치약같은 맛에 시원? 상쾌한 느낌이 조금 나는데 달달 해서 먹기 힘들고 크림 너무 두꺼워서 씹을때마다 부담스럽네 민트야 맛있다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