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지 크기는 겔럭시 울트라랑 비슷 합니다.



내용물은 빵칼이랑 포토카드 아크릴



단면

살면서 민트맛 내돈으로 산적 없음을 알리고
그래서 맛은.. 





맛..





어우 이게 뭔맛이야 뭔가 치약같은 맛에 시원? 상쾌한 느낌이 조금 나는데 달달 해서 먹기 힘들고
크림 너무 두꺼워서 씹을때마다 부담스럽네
민트야 맛있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