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1:39
조회: 936
추천: 4
엔씨는 쇼케를 왜 일찍했을까일찍하고 업데이트는 2주동안 방치 ,노라이브인데
얼마나 이쁘게 낼까는 지금까지의 행보때문에 기대는안됨 옆집게임은 같은날쇼케하고 저번주부터 신규 쪽쪽빨아가는데 일주일 차이둔건 그 신규에서 떨어질애들 먹을생각일까..? 왜이렇게하는지 모르겠음 형들 생각은 어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