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이들이 무스펠 기사팟 들어가서 많이들 도는데

자기 캐릭터 대리맡겼다고 몇백명시청자들한테 광고 당하던데 

내 서버 주변사람들이 분명히 볼텐데

이미지 나락가는건데 괜찮으세요??

이미지 나락가는거 상관없으신분들은 계속 맡기셔도됩니다

근데 대리맡겼으면

대리맡기고나서 공팟돌때 칭호는 뺴고 다니세요 

직접 클리어한후 칭호다시길바랍니다

일반유저한테는 개민폐입니다



대리결제후 클리어 한 후 아무도 대리맡겼다고 애기안함 

왜?? 쪽팔리거든여

대리판매자들도 본캐도 안까고 디코닉도 새로파서 신분세탁합니다

왜?? 쪽팔리거든여


쪽팔린거 알면 나대지말고

인벤에서 대리가 좋은척광고 쳐하지말고 ㄲㅈ세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