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8:13
조회: 672
추천: 0
무스펠 클리어 과정 (토나옴)1신호 숙련된후
2신호까지는 대부분 쉽게갑니다 다음진도 빼시려면 2신호를 넘겨야겠죠?? 당신도 숙련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렸을겁니다 파티원 7명중에 당신보다 숙련안된사람은 분명히 있겠죠 당신이 숙련이 안되있을수도있습니다 여튼 공팟은 1명의 미숙련자를위해서 7명은 가장 숙련안된인원1명 연습시켜주는겁니다 이걸 무한 반복하다가 운좋게 2신호를 잘 넘기는 성불팟이 있으면 분명히 또 이중에서 자비 파도쪽 경험못해본 인원있으면 7명은 또 다시 1명을 숙련시켜줍니다 또 이걸 무한반복하다보면 클리어각이 나오는 공팟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무조건 만나게되어있습니다 이때 8명 전부가 잠안자고 회사제낄 각오를 하고 클리어할때까지 간다는 다짐이 있어야합니다 운좋게 8명전부다 죽어도 꺠고 간다를 다짐하고 2~3시간더해서 클리어를 합니다 만약 8명이 다짐을했는데 1명이 나가면 7명은 또다시 1명을 4~5시간동은 숙련시킨후 클리어도전을 해야하는겁니다 근데 이 시간동안 분명히 나가는 인원이 발생하겠죠 그럼 또 다시 남은인원이 미숙련자 1명을 4~5시간동안 숙련시킨후 클리어도전을 해야하죠 근데 또 1~2명 또 나가죠 이렇게 무스펠망령이 발생하는겁니다 그렇기에 깰 각이 나온다 그러면 진짜로 잠안자고 출근할생각하고 하세요 일단 칭호생기면 무스펠 꺠기 좋아요
EXP
6,634
(4%)
/ 7,4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