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매일매일 소주1병~1병반 마심 대신 그만큼 일찍잠

주말에는 할거없어서 모닝술마시고 낮에 퍼질러잤다가 저녁에 또 마시고 잠

지금도 마시는중임 근데 술주정은 따로 없긴한데

나이가 91년생 36살인데 아직은  이렇게 먹어도 일하는거 힘든거모르겠고

행님들 시선에서 따끔한 조언 부탁드리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