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8:18
조회: 550
추천: 0
성역3 치유들 갑질 왜케 심하냐?파도이후 팟인데 자기는 2신호에서 2번 이상 터지면
그냥 나간다고 시작 전부터 협박성으로 얘기하더니 지가 1신호에서 실수해 놓고 집종좀 하자고 하더니 2신호에서 또 죽음 그러더니 그냥 나감 ㅅㅂ 치유성 갑질 심하니 호법성을 상향해서 치유성 어깨좀 내려야함
EXP
936
(36%)
/ 1,001
|
확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