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7:12
조회: 419
추천: 0
●●● 초월랭작 수호 치유 힘내십쇼레기온에 700대 후반 살마호가 많아서 다른 정수치 유저들보단
편하게 주차해놓긴 했는데 아쉬운 소리도 한두번이지 시발진짜 하기싫다 이제ㅋㅋ 대살성<<<마궁<<<<<<<<<<<나는 관연 딜러인가 정 대검성<<<<<<<<<<<<완변하위호환 방패든병신 수 대호법<<<<<<<<<<<<대놓고 도태직업 개씹버러지 치 인겜 온통 검살호+@ 담시즌 기대? 좆도 니미시발ㅎ 격앙 상시유지만 시켜줘도 감지덕지다ㅋㅋㅋ 심지어 그것도 안해줄 가능성이 높음ㅇㅇ 개븅신겜^ㅡ^ 치유계정은 다시 쳐팔든지 해야지 괜히 떠와서는 있는 스트레스 없는 스트레스 다 쳐받고있네 살성은 진짜.......본캐 살성 픽한 새끼들은 무슨 예지력있냐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