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4:22
조회: 266
추천: 0
신호등때 연습하고 싶은데 하도 터뜨리니 연습이 안돼요보통난이도고요
원딜인데 이거는 뭐 방법 없죠? 저는 진짜 신호등때 절대 틀린적 없거든요 근데 다른 사람들이 틀려서 나오는 광역기에 쳐맞아서 피관리가 안돼서 죽어요. 상급약에 구슬까지 약을 3개 따다닥 눌러서 먹는데도 쉽지 않네요 이거는 그냥 팀원들이 잘하길 바랄수밖에 없는건가요?
EXP
144
(44%)
/ 201
|
궁극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