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난이도고요

원딜인데 이거는 뭐 방법 없죠?

저는 진짜 신호등때  절대 틀린적 없거든요

근데 다른 사람들이 틀려서 나오는 광역기에 쳐맞아서 피관리가 안돼서 죽어요.

상급약에 구슬까지 약을 3개 따다닥 눌러서 먹는데도 쉽지 않네요

이거는 그냥 팀원들이 잘하길 바랄수밖에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