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0:06
조회: 166
추천: 0
난머 옹호하고 이런건없지만 대놓고 대리 버스 메크로 마메 하라고 장려하는 수준인데 여러분들도 해여 불평해도 이미늦음 ㅋㅋ걍 ㅂㅅ같은겜이라 걸리면 접는단마인드드만 사람들 이미 다 뽕뽑았을듯 나만 정직하게 하네 ㄷㄷ
EXP
3,007
(51%)
/ 3,201
|
딜힐만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