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2:16
조회: 166
추천: 0
사실 모든원흉은 모바일임 ㅋㅋ모바일때문에 게임 전반적인 방향성이
모바일을 포용하고 들어가듯 방향성을 잡음 그럼 강제적으로 불쾌한 골짜기를 떠안고가야됨 성역도 모바일이 할수있어야되니 그 부분에 대해서도 한계점이 보임 그래서 챕터1을 기대안하는사람들이 죠낸많은거임 챕터1 기대하는애들은 대가리깨진거맞고... 그래서 난 갠적으로 새싹들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7월1일 신규 or 복귀 할만한가요 글 올라오면 무조건 말릴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