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0:57
조회: 311
추천: 0
무스펠은 1넴이 대장 레이드다.2넴이 더쉬움
2넴은 전멸되는 패턴빼고는 진심 왼오 자리잡으면 끝인 레이드 1넴이 오히려 짤패나 레이저같은거에 더많이죽는다.
EXP
2,685
(42%)
/ 2,801
|
쿠로사키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