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랑 어려움 빼는데 진짜 궁성 혐오 줫댄다 

일단 700+ 오는 궁성 70%는 검.호 밑딜 개벌레 쉨히들이고 20%는 비슷비슷 10%는 잘침 

정령은 뭐 희귀종이라 안보이고 살성은 dps 150~170만까지 마도는 못해도 100~120만 찍는데
유독 궁성만 벌레들 천지에 

1넴 패턴 스킵방이라니까 유령패턴 마법진쪽에서 깔짝깔짝 딜넣다 들어갔다 간보면서 딜로스내고

막넴은 
700이상이면 반사고 뭐고 반피도 안다는거 가운데서 모여서 가만히 딜만 쳐 넣으면 되는데
굳이 최대사거리 걸쳐 딜해서 가장먼적 텔포하는 패턴때문에  와리가리 치게 만들고 

또 거울패턴떄는 뇌뺴고 딜쳐넣다가 한두판마다 몸박 쳐해서 게임 터지게 만들어요

진짜 오늘도 궁혐 오지게 생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