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03
조회: 121
추천: 0
NC가 알아서 할일이지대리 암거래 옹호는 안함
NC가 알아서 처리할 일임 몆시간씩 노력하면서 시간 처박고 도파민 느끼던지 푼돈 쓰고 편히 하던지 정지때리면 접음 그만인데 본인 알아서 하겠지
EXP
1,610
(5%)
/ 1,8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