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 암거래 옹호는 안함
NC가 알아서 처리할 일임

몆시간씩  노력하면서  시간 처박고 도파민 느끼던지
푼돈 쓰고 편히 하던지
정지때리면 접음 그만인데
본인  알아서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