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충새끼들 이젠 안되니까

암거래 언급하면서 이건 문제없냐고 떠들고있네

어디까지 역겨울거냐 ㄷㄷㄷ

암거래도 처벌대상이고 대리도 처발대상이야 ㅋㅋㅋㅋ

급을 나누고있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