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46
조회: 142
추천: 0
누가 암거래 옹호함 ㅋㅋ대리충새끼들 이젠 안되니까
암거래 언급하면서 이건 문제없냐고 떠들고있네 어디까지 역겨울거냐 ㄷㄷㄷ 암거래도 처벌대상이고 대리도 처발대상이야 ㅋㅋㅋㅋ 급을 나누고있노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