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55
조회: 164
추천: 1
차라리 초심찾고 ㅋㅋㅋㅋ애매하게 운영 혜자처럼 하는뉘앙스 보여주는거보단
린클처럼 걍 혜자상자같은거좀 팔고 로아처럼 성장패키지 혜지로팔아서 그냥 성역 돌 필요없게 만들자 ㅋㅋㅋㅋㅋ 왜 돈주고 대리받는거나 패키지사는거나 또이또이 아니냐 ㅋㅋㅋㅋ 합법으로 패키지사는게 낫지 불법으로 대리받아서 깨작깨작 스펙업하는게 낫냐? 가격적으로만보면 패키지상품으로 파는거 나쁘지않을걸?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