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운영 혜자처럼 하는뉘앙스 보여주는거보단

린클처럼 걍 혜자상자같은거좀 팔고

로아처럼 성장패키지 혜지로팔아서

그냥 성역 돌 필요없게 만들자 ㅋㅋㅋㅋㅋ

왜 돈주고 대리받는거나 패키지사는거나

또이또이 아니냐 ㅋㅋㅋㅋ

합법으로 패키지사는게 낫지

불법으로 대리받아서 깨작깨작 스펙업하는게 낫냐?

가격적으로만보면 패키지상품으로 파는거

나쁘지않을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