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37
조회: 135
추천: 0
게임 운영 리스크가 너무 큰거 같음크게만 보자면
1.마우스 매크로에 대한 게임사의 인식 2. 대리/버스에 대한 게임사의 인식 3. 어뷰징에 대한 게임사의 인식 — 이 세개의 공통점이 뭐냐면 공정한 경쟁을 지향한다는 그런 인식 자체가 없다는걸 보여주는거라고 보고있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