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28
조회: 461
추천: 0
게임 접은지 2주 된 후기좆같이 안맞는 밸런스에
내가왜 스트레스 받아가며 게임하지 싶어 접었고 접고나니 매주 초월 원정 존나지겹게 뺑뺑이돌던거 안해도되고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아이온의 재미가 도대체 뭐였지 싶음 새시즌한다고 복귀할일도없을 듯 병신들 싸우는거 구경만하러올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