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이 안맞는 밸런스에
내가왜 스트레스 받아가며 게임하지 싶어 접었고
접고나니 매주 초월 원정 존나지겹게 뺑뺑이돌던거
안해도되고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아이온의 재미가 도대체 뭐였지 싶음
새시즌한다고 복귀할일도없을 듯
병신들 싸우는거 구경만하러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