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계승이나 제작할때 마다 필수적으로 하는게 영석 마석작인데

마석은 그렇다쳐도  영석가격은 언제까지  방치 할꺼야


개당 사오십만 키나가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거냐 남준아 ㅠㅠ